‘여행한그릇’, 오사카출발 일일 교토버스투어 상품출시.. 아라시야마, 청수사 경유

이지은 입력 : 2019.01.10 09:00 ㅣ 수정 : 2019.01.10 09:0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좌석에서 충전 케이블, 와이파이 이용 가능한 최신형 버스로 쾌적한 여행 제공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일일 버스투어 여행사 ‘여행한그릇’에서 일본 오사카에서 출발하여 교토 금각사 및 아라시야마, 청수사(교토 기요미즈데라)와 여우신사로 알려진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등 교토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는 일일 버스투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행한그릇’은 일본여행 버스투어 전문 여행사로서, 오사카·교토 등 간사이지방 일일 버스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행한그릇의 버스투어에서 탑승하는 버스는 2018년에 제작되었으며 36인승 차체크기에 27인승 승차정원으로 운영되어 쾌적하고 여유 있는 탑승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여행한그릇’은 버스의 각 좌석에서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으며, 버스 내에 와이파이 송수신기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버스 이동 중 무선인터넷 사용 또한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행한그릇’의 오사카 출발 교토 버스투어는 오사카 난바에서 출발하여 교토 아라시야마, 금각사, 교토 청수사 및 후시미이나리 신사, 니넨자카(2년의 언덕) 등 교토 관광명소를 방문한 후, 교토에서 오사카로 돌아올 때에는 오사카 우메다를 경유하여 돌아온다.

해당 관광지들은 ‘교토 가볼만한 곳’로 포털사이트에 리뷰가 집계되며 많은 여행사의 교토 여행코스에서 공통적으로 방문하는 관광명소인 만큼 교토 당일치기 코스로 적합하다는 것이 ‘여행한그릇’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행한그릇’에서는 오사카 출신 현지 여행안내원이 각 관광지의 설명과 함께 여행안내원이 추천하는 교토 맛집소개 및 기념품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등 오사카여행 및 일본 교토여행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아라시야마 방문 시에는 전문 장비를 동원하여 사진 촬영 후 탑승객의 휴대전화로 직접 전송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여행한그릇’ 관계자는 “여행한그릇 교토투어 상품은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최신형 버스와 친절한 가이드를 통한 행복한 여행을 만들어드리고 있다. 또한 3월 1일까지 특가할인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며 “버스투어 일정이 이어지는 동안 탑승자 한 분 한 분의 질문에 최대한 답변해드리며, 투어 종료 후의 일정도 케어 해드리는 등 고객 여러분의 행복한 하루, 행복한 여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오사카 자유여행을 오시는 여행객들도 하루는 교토 버스투어를 이용하여 여행을 즐기시면 좋을 것”이라고 덧붙기도 했다.

한편, ‘여행한그릇’의 교토 일일 투어 상품은 하나투어에서 개설한 여행예약사이트인 ‘모하지’에도 등록되어 있다. 여행한그릇의 여행상품 정보 및 예약관련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여행한그릇’에서 확인 가능하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