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키움증권, 10일 고척스카이돔서 '돔캉스' 이벤트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김진솔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10일 고척스카이돔 구장에서 올해 마지막 '키움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고척스카이돔 구장에서는 키움증권이 메인스폰서를 맡은 키움히어로즈가 두산베어스와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키움증권은 휴가철을 맞아 돔구장에서 시원하게 야구 경기를 즐긴다는 의미로 행사 주제를 '돔캉스'로 정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장을 찾는 관중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해당 경기 전 장외 보행광장에서는 포토윌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키움증권이 마련한 포토윌에서 유니폼을 입고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돔캉스'를 넣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아이싱 티를 받을 수 있다.
경기 중 이벤트도 있다. 외야석에 앉은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키움 티셔츠 200개 증정 이벤트가 열린다.
또 내야석 블록 간의 대결 이벤트를 펼쳐 승리한 블록에 자리한 모든 팬에게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그라운드 정비 시간(클리닝타임)에는 치어리더와 함께 이어달리기가 열린다.
키움증권은 이어달리기 참가팀에게 키움히어로즈 스페셜 유니폼과 로고볼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복지재단 초청행사도 진행한다.
양천구 자원봉사센터에서 190명, 한국농아인야구소프트볼연맹에서 300명 등 총 490명의 초청고객이 고척스카이돔을 찾을 예정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이날 시구는 2019년 키움히어로즈의 우승을 기원한다는 의미로 키움증권 수익률 대회 1위 한봉호 고객이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