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하이트진로, 2018 엑스트라콜드 TV광고 공개
정소양
입력 : 2018.04.13 19:23
ㅣ 수정 : 2018.04.13 19:23

ⓒ하이트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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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하에서 만들어진 원초적 시원함 강조, 아이스드럼 캠페인 전개
강다니엘의 다이내믹하고 열정적인 아이스 드럼 연주 ‘눈길’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간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18 엑스트라콜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캠페인으로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하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광고 속 “뻔한 맥주로 되겠어? Wanna COLD? EXTRA COLD!” 메시지를 통해 가슴 속, 머리 끝까지 오는 시원함이 필요할 때, 뻔한 맥주보다 엑스트라 콜드가 제격이라고 강조한다.
TV 광고의 콘셉트는 특별히 제작한 '아이스 드럼' 이다.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열정적인 아이스 드럼 연주가 시각과 청각 모두를 만족시키며 엑스트라콜드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새로운 모델이 된 강 다니엘은 드럼을 직접 연주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드럼 연주 경험이 전혀 없었던 강 다니엘은 이번 광고를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강습과 연습에 매진해 결과, 완벽한 연주를 선보일 수 있었다.
하이트진로는 TV 광고 외에도 강 다니엘의 연습 과정 영상과 아이스 드럼 제작 과정을 담은 무드필름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태생부터 영하에서 만들어진 엑스트라콜드의 시원한 맛을 보다 젊고 세련된 감각으로 전달하고 싶었다”며 “아이스 드럼을 연주하는 강다니엘의 색다른 매력이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엑스트라콜드 공법으로 시원함을 강화하고, 젊고 세련된 감각의 패키지의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를 선보여 맥주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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