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리아 신제품 ‘T-REX’ 버거, 치킨 통 다리살 패티 그대로
강이슬 기자
입력 : 2018.06.07 15:28
ㅣ 수정 : 2018.06.07 15:28

▲ ⓒ 롯데리아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롯데리아가 번 보다 큰 치킨 통 다리살로 만든 신제품 ‘T-REX’ 버거를 7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인 큰 치킨 패티를 표현하기 위해 ‘크게 한 입 베어물다’ 그리고 티라노사우르스를 상징하는 T-REX로 정했다.
또한 T-REX 버거는 출시에 앞서 롯데리아 매장 방문 고객 및 대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사전 기호도 조사를 실시, 풍부한 양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큰 만족도를 보였다.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30일까지 T-REX 세트에 100원 추가 시 치즈스틱 증정, 삼성카드로 세트 및 단품 구매 시 단품 무료 증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200만명 대상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발송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T-REX는 치킨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과 가성비를 선호하는 젊은 세대 층에 맞춰 제품의 중량과 크기를 키운 제품으로, 신제품을 경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 맞춰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