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호텔, 다양한 추석 패키지와 비비큐파티 선보여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생활)을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추석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서울가든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4층 야외 루프탑에서 한정으로 운영하는 가든민속촌을 이용할 수 있다. 가든 민속촌에서는 떡메치기(오후3시~5시 사이 예정)와 팽이, 투호, 비석치기, 고리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가든 민속촌을 즐기는 인증샷과 함께 서울가든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해시태그하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숙박권 또는 식사권을 제공한다.
서울가든 추석패키지 구성은 3가지로 나뉜다. 먼저 패키지 A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만 포함된 심플한 패키지로 가격은 8만원대이다.
패키지 B는 2가지 타입으로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 조식을 이용 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원대이다. 두 번째 타입은 같은 조건에서 조식대신 중식이나 석식을 이용 할 수 있는 것으로 가격은 20만원대이며 두 번째 타입은 9월 20일과 21일은 이용할 수 없다.
마지막 패키지 C는 휴식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패키지 C도 2가지 타입으로 준비되어 있다. 구성은 테라스 더블룸 1박, 스파, 성인 2인과 어린이 1명 조식 포함 18만원대이며, 두 번째 타입은 룸이 테라스 트윈실로 바뀌고 가격은 21만원대이다. 패키지 C는 객실 타입 변경이 불가능하다.
본 패키지는 모두 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내/외국인 모두 이용가능하며, 20일부터 26일 까지 7일간만 이용할 수 있다.
가든호텔은 숙박 없이 선선한 가을 저녁을 호텔에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가든랜드 비비큐파티’도 9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진행한다.
가든랜드 비비큐파티는 비비큐뷔페와 생맥주 1케그(20L)제공(소주, 와인 별도 판매), 4층 가든랜드 장소에 파라솔과 의자, 테이블 등을 셋해준다. 인원은 30명부터 200명까지 수용가능하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