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워커힐 호텔, 취향에 따라 고르는 ‘윈터 패키지’
강소슬
입력 : 2018.11.12 13:36
ㅣ 수정 : 2018.11.12 13:36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스카이야드의 크리스마스 장식 ⓒ워커힐호텔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워커힐호텔 앤 리조트(이하워커힐)가 겨울철 몸과 마음을 모두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다양한 윈터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① 그랜드 워커힐 서울 – 2가지 겨울 패키지 선보여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 자연이 주는 감성 충만한 겨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두 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윈터딜럭스’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룸 1박과 함께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라이브러리에서 음료(커피류 또는 핫초코 중에 선택 가능) 두 잔이 제공되어 독서와 함께 스테이케이션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윈터스위트’ 패키지는 넓고 쾌적한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그리고 웰니스 클럽 사우나 이용이 포함 된다.
② 더 글라스 하우스 – 숲속에서 휴식 즐기는 패키지 선보여
더 글라스 하우스는 겨울 풍경이 내다보이는 숲속에서 나만을 위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겨울이야기 더 글라스 하우스’ 패키지를 마련한다.
패키지 구성은 더 글라스 딜럭스룸 1박과 함께 더 글라스 라운지 조식과 더 글라스 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워커힐 고메샵 더 델리의 롤 케이크 두 조각 (젤리 또는 모카맛 중에 선택 가능)이 함께 제공된다.
③ 비스타 워커힐 서울 – 스타일리쉬한 윈터패키지 선보여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선보이는 윈터패키지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제공을 기본으로 하며,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루프톱 공간인 스카이야드에서 음료(커피류 또는 핫초코 중에 선택 가능) 두 잔을 포함한다.
워커힐 윈터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되며, 윈터패키지 이용객 대상 모두에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입장, 워커힐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워커힐 키즈 클럽 입장시 4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 투숙객은 탁 트인 겨울 한강의 조망이 내려다보이는 스카이야드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