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사우스케이프 남해, 2월에 투숙하면 선물이 풍성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남해 창선면에 위치한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에서 1월 한 달간 진행된 리뉴얼을 마치고 설 연휴를 즐기러 리조트를 찾은 투숙객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리조트와 골프장은 매년 1월 한 달간 시설에 대한 전면 리뉴얼을 실시하고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교육을 진행하며 한 해를 준비하고, 2019년에는 2월 2일부터 다시 영업을 시작한다.
온화한 기온 덕에 따뜻한 겨울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인 남해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에서 설 연휴를 맞이해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2월 2일부터 5일까지 리니어 스위트에 투숙하시는 모든 고객에게는 남해 친환경 유자로 만든 유자 강정과 리조트 단지 내에서 직접 채취한 유기농 고사리를 선물로 제공한다. (객실 당 투숙 당 1회 제공)
유자 강정과 유기농 고사리를 받을 수 있는 리니어 스위트 객실이 포함된 패키지를 2월 한 달간 만날 수 있다.
먼저 ‘블루 패키지’는 해당 객실에서의 1박과 브런치, 그리고 리조트 내 액티비티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두 번째는 겨울 내내 골프 라운딩을 기다렸던 골퍼에게 안성맞춤인 ‘골프 블루 패키지’다. 골프 블루 패키지는 리니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골프 36홀 라운딩을 포함되어 있다.
한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서울 출발 기준, 자동차로 약 4시간 30분, 비행기를 이용하면 김포-사천 구간 약 50분이 소요된다.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조트는 매일 아침 사천공항에서 7시 50분, 리조트에서 매일 오후 7시에 출발하는 리조트-사천공항 간의 셔틀 서비스 및 잠실에서 출발하는 사우스케이프 전용 리무진 버스를 사전 예약제로 운행 중에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