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 문병욱회장의 라마다 서울호텔, 스파플러스 오아시스 바디케어 봄 힐링 이벤트 실시

[뉴스투데이=김연수 기자]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 호텔&리조트 부문 라마다서울 강남 호텔이 3월, 봄 향기 가득한 힐링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객맞춤 1:1 전문관리로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대인의 질병인 만성피로 증후군, 혈액순환 장애 등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로 오아시스 테라피를 ◆120분(사우나요금 무료) 17만원 ◆80분(사우나요금 50% 할인) 12만원, ◆40분 발관리 5만5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실시하는 발관리서비스는 간편하게 피로를 개선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특별히 준비하였다고 한다.
남성 스파&사우나(SPA PLUS)내에 위치한 오아시스 테라피는 현대인을 위한 건강·힐링 장소로 24시간 운영된다.
●후면관리 ●복부관리 ●하체관리 ●얼굴관리 ●발관리 ●전신아모마관리+건식관리 등을 받을 수있다.
한편, 라마다서울 강남 호텔의 남성 스파&사우나(SPA PLUS)는 최신 시설로 1652㎡(500평)의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한다. 품격있는 라운지를 비롯해 독특한 황식(건식), 음이온&원적외선(건식)의 사우나 시설, 수중마사지 기능을 추가한 온탕, 폭포수가 흐르는 냉탕, 근육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휴면탕 등 최신 시설을 완비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힐링공간으로 제격이다.
여성 사우나 스파 옆에는 디에고 스파가 위치해 또 다른 힐링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