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켄싱턴호텔 여의도, ‘디럭스 객실 리뉴얼’ 기념 패키지 선보여

[뉴스투데이 L]의 L는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오는 13일, 3층~6층 스탠다드 객실을 디럭스 객실로 리뉴얼한 뒤 첫 오픈한다.
이번 객실 리뉴얼은 고급화와 다른 호텔과의 차별화에 초점을 맞췄다. 리뉴얼 콘셉트는 '도심 속 호텔에서 누리는 완벽한 힐링'이다. 리뉴얼된 객실은 현대적인 모던미를 강조한 모노톤의 객실 디자인과 넓어진 침대 사이즈로 구성해 편안한 숙면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디럭스 객실은 모던하고 심플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절제된 디자인과 블랙, 화이트, 그레이 3가지 모노 컬러가 어우러져 감각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더욱 넓어진 침대 사이즈로 도심 속에서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디럭스 객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스페셜 단독 특가 상품으로 ‘올 뉴 디럭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자 리뉴얼한 객실 이용과 함께 리뉴얼 기념으로준비된 행운의 럭키 박스 혜택을 더한 고객 감사 패키지다. 행운의 럭키 박스는 선착순 50 객실에 한해 제공된다.
‘올 뉴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조식(2인), △행운의 럭키 박스(1개)로 구성됐다.
선착순 50객실에 한해 제공되는 행운의 럭키 박스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자체 제작한 머그컵, 세계 1위 스위스 프레그런스 향료로 만든 르몽도르 퍼퓸 치약 1종 등으로 구성됐다.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올 뉴 디럭스 패키지 가격은 9만원(세금 포함)부터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