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캡슐호텔 ‘다락휴(休)’여수점, "일출과 함께하는 신년 뜻 깊게 보내세요"
안서진
입력 : 2019.12.23 11:09
ㅣ 수정 : 2019.12.23 11:09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다락휴(休)’ 여수점에서 신년을 뜻 깊게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사진은 다락휴 여수점에서 보이는 일출의 모습. [사진제공=워커힐]
[뉴스투데이 L]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운영하는 캡슐호텔 ‘다락휴(休)’ 여수점에서 신년을 뜻 깊게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경자년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20년 1월 1일부터 2월 29일 사이 객실 투숙 예약 고객에게는 최대 30% 할인 혜택과 라인 프렌즈 사은품을 제공한다.
여수 앞바다에 위치한 다락휴 여수점은 커뮤니티 라운지의 통유리창 밖으로 탁 트인 하늘과 여수 앞바다가 한눈에 내다보이는 해돋이 조망 명소다. 다락휴 여수점의 커뮤니티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편안히 해돋이를 감상하며 인상적인 기해년 새해 맞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락휴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혹은 새해 소망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어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샷을 남긴 고객에게는 다락휴 목 베개를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한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연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31일 이전 투숙 예약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단 12월 24일과 31일 객실 예약을 할 경우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