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어서와 텐가는 처음이지?” 어덜트 토이 브랜드 텐가 국내 상륙

안서진 입력 : 2020.02.13 17:12 ㅣ 수정 : 2020.02.13 17:12

성인용품 브랜드 ‘텐가’ 국내 상륙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세계 최대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TENGA(텐가)’가 국내 어덜트 토이 브랜드 단독으로는 최초로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은 서울 홍대 연남동 근처에 위치한 텐가 팝업스토어 외관의 모습.[사진=안서진 기자]

세계 최대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 홍대서 팝업스토어 열어

텐가, 성인용품을 음지에서 양지로 끌어오는데 기여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성욕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근본적인 욕구입니다. 더 이상 성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않고 식사 메뉴 고르듯 그날 기분이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에디 마크루(EDDIE MARKLEW) 텐가(TENGA) 글로벌 마케팅 본부장은 13일 서울 홍대 연남동에 위치한 팝업스토어에서 이같이 말했다.

음지에 있던 성인용품을 양지로 꺼내와 대중화시킨 세계 최대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가 국내 어덜트 토이 브랜드 단독으로는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텐가는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서울 홍대 연남동 근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마크루 본부장은 “텐가라는 브랜드를 런칭한지 올해로 벌써 15년을 맞이했다”면서 “여전히 성과 관련한 단어를 검색하면 외설적으로 표현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친근하게 다가갈 기회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텐가 그룹이 국내에 런칭한 모든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텐가의 대표제품 시리즈부터 국내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들, 여성용 브랜드인 ‘이로하(iroha)’ 제품까지 구매 및 간접체험 할 수 있다.

텐가는 단순히 성인용품을 제조하는 회사가 아니다. 사회의 성 인식을 바꾸고 ‘섹슈얼 웰네스’, ‘섹슈얼 헬스 케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 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에도 앞장서고 있다. 그 결과 지난해 7월 기준, 전 세계 65개국에서 8000만 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섹슈얼 헬스 케어 선도 기업답게 지난해부터는 사정 장애 재활을 돕는 ‘멘즈 트레이닝 컵’을 판매하고 있다. 조루 증상자를 위해 개발된 ‘멘즈 트레이닝 컵-킵 트레이닝’과 질 내 사정 장애와 지루 증상자를 위한 ‘멘즈 트레이닝 컵-피니쉬 트레이닝’ 역시 텐가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과 관련한 고민을 도와 사람들의 성생활을 풍부하게 하고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는 운영철학에서 이같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같은 회사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한 텐가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성인용품에 가지고 있는 편견을 무너뜨리고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고 갈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예정이다.

마크루 본부장은 “전 분기 대비 170% 성장하면서 매년 연간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며 “다만 한국 시장에서는 포털사이트 검색 엔진에서조차 ‘텐가’가 검색이 되지 않는데 검색으로 찾고 싶은 정보가 바로 나올 수 있는 환경이 될 수 있도록 하는 게 올해 우리의 새로운 도전과제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텐가는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텐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 가입한 방문객에게는 최대 1만원 쿠폰과 토트백을 증정한다. 또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참가 금액 이상의 제품을 증정하고 1%의 당첨 인원에게는 약 20만 원 상당의 제품 ‘플립 제로 EV’를 제공한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