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아이돌’, 지현우부터 박재범까지 한 땀 한 땀 정성스런 ‘미칠 서열정리’ 팬아트 화제!

(뉴스투데이=나병필 기자) 오는 11월 3일 개봉을 앞둔 'Mr.아이돌'(감독 라희찬)의 주인공 'Mr. 칠드런'의 특징을 잡아 만든 '팬아트'가 화제다.
'Mr.아이돌'의 팬들은 한 땀 한 땀 정성스레 그린 '팬아트'부터 웹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저마다의 방법으로 'Mr.아이돌' 대박 기원에 나선 것.
이 영화는 박예진, 지현우, 임원희, 박재범, 김수로 등이 출연, 막강한 주연진을 자랑하고 있다.

가장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미칠 서열정리' 웹툰, 그룹 내 야망 1위 유진(지현우 분), 근자감 1위 현이(장서원 분), 밥 먹을 땐 1위 리키(김랜디 분), 표정으로 말하는 지오(박재범 분) 등 각 인물들의 개성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
특히, 영화가 공개되기 전 예고편, 홈페이지 내 캐릭터 소개만을 보고도 정확하게 멤버들의 캐릭터를 캐치해내는 팬들의 '매의 눈'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영화 스토리와 실제 인터뷰 내용을 적절히 믹스한 아이돌 탐구생활 웹툰과 '미스터 칠드런' 멤버 4명을 귀엽게 표현한 팬아트 등 영화를 응원하는 다양한 작품들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르며 영화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한편, 라희찬 감독의 독특하고 감성적인 연출로 영화 시사회 이후 네이버 평점 9.17을 기록하며 개봉 전부터 사랑받는 영화 'Mr.아이돌'은 11월 3일 관객에게 다가간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