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포드호텔, 봄 맞아 객실 패키지 70% 파격 할인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봄을 맞아 다양한 봄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특별 패키지로 객실 패키지의 가격을 70% 할인한 특별 패키지도 선보인다.
먼저 특별 패키지는 ‘스프링 수제 맥주 패키지’로 70% 할인된 가격인 6만 원대에 선보인다.
패키지의 할인 기간은 3월 30일부터 4월 15일까지로 봄을 맞아 벚꽃이 피는 기간에만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객실 구성은 일반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수제 맥주 2잔이나 와인 2 잔, 땅콩 스낵이 제공 되며 1시 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패키지 예약은 호텔나우에서 예약 가능하며, 이 외에도 고양 축제 꽃 박람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4가지 종류로 다음과 같다. ▲PKG-A: 더블 or 트윈룸 1박, 조식 뷔페 2인, 고양 국제 꽃박람회 티켓 2장 ▲PKG-B: 더블 or 트윈룸 1박, 맨하탄 로맨틱 커플 스테이크&파스타, 고양 국제꽃박람회 티켓 2장 ▲PKG-C: 주니어스위트룸 1박, 조식 뷔페 2인, 고양 국제 꽃박람회 티켓 2장 ▲PKG-D: 주니어스위트룸 1박, 맨하탄 로맨틱 커플 스테이크&파스타, 고양 국제꽃박람회 티켓 2장 증정 이렇게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티켓은 오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열리는 2017 고양 국제 꽃 박람회 기간 사용할 수 있다. 가족, 연인, 친구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번 봄 패키지는 스탠포드호텔과 고양시 꽃 박람회가 공동으로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4월 3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5월 14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