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L] 신라호텔, 3일 동안 영빈관서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강소슬
입력 : 2017.12.05 09:14
ㅣ 수정 : 2017.12.05 09:14

▲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신라호텔 연회장 ⓒ신라호텔
[뉴스투데이 L] 의 L은 Life(라이프)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강소슬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12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23일부터 25일까지 영빈관에서 ‘크리스마스 원더랜드(Christmas Wonderland)’ 파티를 열고 해당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영빈관은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 등으로 유명한 한옥 스타일의 연회장으로, 영빈관은 크리스마스 파티 기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 그리고 로맨틱한 캐럴로 가득 채워진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는 영빈관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토존 앞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으며, 천연 소재 등을 활용해 직접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와 포푸리 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과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롤과 함께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신라호텔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다. 패키지에는 이국적인 겨울 휴식을 위한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하고 있다. 따뜻한 온수로 채워진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를 연결하는 건식 사우나을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기존에는 객실과 조식 등 단순한 혜택으로 구성된 호텔 패키지가 주를 이루었지만, 최근에는 호텔 체크인에서부터 체크아웃까지 호텔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원하시는 고객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앞으로도 패키지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하여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 입장 혜택(2인)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2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혜택(2인) △신라베어(1개)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