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11월 한 달간 오사카 호텔 최대 50% 할인

이영화 입력 : 2013.11.04 13:58 ㅣ 수정 : 2013.11.04 13:58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Hotel Monterey La Soeur Osaka) [사진=익스피디아]


(뉴스투데이=이영화 기자) 
익스피디아가 ‘오사카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 11월 한 달 동안 높은 평점을 받은 오사카 호텔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천하(天下)의 부엌’이라 불리는 오사카는 약 1시간 40분 정도의 짧은 비행시간으로 주말에도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곳이다. 특히 에어아시아 등 저비용 항공사들의 정규 노선 취항과 엔저(円低) 현상의 영향으로 더욱 알뜰하고 편리하게 오사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일본 전국 통일 후 권력을 과시하기 위해 지은 오사카의 랜드마크 ‘오사카 성’ 옆에 위치한 ‘호텔 몬테레이 라 쇠르 오사카(3.5성급)’와 교통과 쇼핑의 요지 우메다(梅田)에 위치한 ‘호텔 몬테레이 오사카(3.5성급)’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도심 속 자연 ‘오사카 공원’을 내려다 보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뉴 오타니 오사카(4성급)’는 2박 이상 예약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대 50% 할인 특가로 제공되는 호텔과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내 오사카 호텔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오사카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익스피디아 고객 한정으로 일본 관광청과 함께 진행하는 증정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오사카 왕복 항공권 (1명), 익스피디아 여행가방 (3명), 익스피디아 여권 커버(10명)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의 ‘오사카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오는 30일까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호텔을 예약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4년 2월 28일까지 숙박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롭게 겨울여행 계획을 세워 이용할 수 있다. 오사카 호텔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
http://www.expedia.co.kr/osaka-jnto-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12월 15일까지 익스피디아를 통해 해외 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최대 10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캐쉬백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 이메일 회원 가입 후 해외 호텔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6주간 6명에게 100만원을 익스피디아에서 이용 가능한 캐쉬백 포인트로 돌려준다. 당첨자에게는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개별 연락된다. 이외에도 예약 금액이 25만원 이상인 사람에는 3만원, 40만원 이상에게는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