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SG빌라앤호텔, 따뜻한 크리스마스 위한 ‘연말 이벤트’ 개시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경주 풀빌라 SG빌라앤호텔이 가족·커플을 위한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주 동해에 위치한 풀빌라 SG빌라앤호텔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자연경관, 800미터 심층에서 끌어올린 37도의 천연온천수로 제공되는 개인풀로 4계절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내 힐링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약 100평 가량의 복층 구조로 이루어진 펜트하우스의 경우에는 내부 개인풀과 히노끼탕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1층에는 편의점과 카페 등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한, 룸서비스와 조식서비스로 온전한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SG빌라앤호텔에서는 연말을 맞아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커플 2인객실 이용 시, 플로팅트레이와 치즈플레터 화이트와인이 제공되며, 가족 4인객실 이용 시에는 룸서비스 4인과 레드와인이 제공된다. 다만 주의할 점은 주말과 공휴일이 제외된다는 점이다.
더불어 오는 21일과 24일에는 호텔에서 직접 크리스마스 홈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SG빌라앤호텔의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연말 홈파티를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눈으로는 아름다운 전경을, 온천욕으로 연말의 피로를 풀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연말이벤트를 위한 예약 문의는 SG빌라앤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