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이스텐 원푸쉬(One-Push)형 그루브 커플링, 2021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 참가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배관 부속 전문기업인 (주)하이스텐(대표 김종재)이 2021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에 ‘원푸쉬(One-Push)형 그루브 커플링’를 전시한다고 6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세텍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전시될 원푸쉬 그루브 커플링은 하우징을 풀지 않고 배관이나 피팅을 가스켓 안으로 가볍게 밀어 넣으면 고무가 견고하게 밀착되면서 체결이 완료되어 비숙련자도 빠르고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하이스텐 담당자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여러 혹독한 조건의 시험을 통해 가스켓 디자인과 제품의 성능을 개선해왔다”며 “그 결과 배관이나 피팅 간 밀착력을 자연스럽게 높이면서 누수 위험성은 줄어들고 조립시간이 현저히 단축되었고 시공성도 대폭 개선됐다”고 강조했다.

(주)하이스텐은 스테인리스 스틸 볼밸브와 나사 피팅, 기능성 조인트 및 그루브시스템을 생산하는 배관 부속 전문기업이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는 기계설비 산업의 모든 주체가 참여하는 국내 유일 기계설비 종합 전시회다.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후 현장관람 시 마스크를 증정한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메쎄이상 대한민국기계설비전시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