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메타버스 플랫폼 ‘개더타운’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 발대식 개최
황경숙 기자
입력 : 2021.10.06 18:17
ㅣ 수정 : 2021.10.06 18:17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9월 30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Dreamer)’ 8기 발대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Dreamer)’ 8기 발대식은 MZ세대인 대학생 서포터즈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게더타운 내에 구현된 발대식 행사장에서 마케팅전략팀장, 실무자 및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 8기 9명은 각자 개성을 담은 캐릭터를 생성하고 자기소개, 임명장 수여식, 기초 교육 등의 행사를 가졌다.
대학생 서포터즈 드리머 8기는 12월까지 약 3개월 간 DB손해보험 브랜딩 및 서비스 홍보, 신규 온라인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고 게더타운을 통해 과제 및 발표를 진행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보장분석 라이브 상담서비스,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에 이어 향후에도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