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검색
https://m.news2day.co.kr/article/20250429500110
신상NEWS

롯데리아 ‘토네이도 요거트맛’·이디야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 外

글자확대 글자축소
강이슬 기자
입력 : 2025.04.29 10:09 ㅣ 수정 : 2025.04.29 10:09

image
[사진=롯데GRS]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다가오는 여름에 즐기기 좋은 신제품들이 출시됐다. 롯데리아는 여름 디저트로 ‘토네이도 요거트맛 3종’과 ‘팥빙수’를 출시했다. 해태제과 빨라쪼에서는 젤라또와 토핑을 얹어 즐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토핑 10종’을 내놓는다. 이디야커피는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 등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 6종을 여름 한정으로 판매한다. 유한킴벌리는 여름철 생리 고민을 덜어줄 ‘좋은느낌 썸머에디션’ 생리대를 선보인다.

 

■ 롯데리아, ‘토네이도 요거트맛’ 3종‧팥빙수 출시

 

롯데리아가 여름을 맞이해 신메뉴 ‘토네이도 요거트맛 3종’과 ‘팥빙수’를 29일 출시한다.

 

롯데리아 대표 디저트 메뉴 중 하나인 토네이도는 특히 1020대 구매 비율이 높은 제품이다. 최근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맛으로 출시했다. 토네이도 요거트맛 3종은 기존의 토네이도에 요거트 맛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혔으며 새콤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쫄깃하고 크런키한 토핑을 더해 맛과 식감, 비주얼까지 모두 잡았다. △망고젤리, △초코쿠키, △스트로베리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토네이도 망고젤리 요거트맛은 곤약젤리의 쫄깃함으로 재미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초코쿠키와 스트로베리 요거트맛은 각각 쿠키와 딸기의 크런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토핑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낸다. 가격은 신메뉴 3종 모두 3400원이다,

 

롯데리아 대표 여름 디저트 팥빙수도 함께 출시한다. 롯데리아 팥빙수는 팥과 후르츠 칵테일, 떡 등이 조화롭게 토핑된 정통 빙수다. 오리지널 아삭한 얼음에 팥과 달콤한 토핑 조합으로 오리지널 빙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속되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인기에 발맞춰 많은 고객분들이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디저트 메뉴를 선보였다”며 “다가오는 여름, 롯데리아만의 시원한 디저트로 무더위를 날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image
[사진=해태제과]

 

■ 해태제과 빨라쪼, ‘커스터마이징 토핑 10종’ 출시

 

해태제과 빨라쪼는 프리미엄 젤라또를 취향대로 만들어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토핑 10종’을 출시한다.

 

‘커스터마이징 토핑 10종’은 이탈리아 정통 젤라또에 원하는 토핑을 얹어 나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커스텀 디저트다. 빨라쪼의 24가지 젤라또에 10종의 토핑 중 좋아하는 맛을 더하면 오리지널과 또다른 이색적인 맛과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토핑 10종은 각기 식감과 맛을 다르게 구성했다. 고소한 디저트를 원하면 100% 국산 원료로 만든 ‘현미 튀밥’과 견과류 5가지를 수제로 구운 ‘그래놀라’를 선택하면 좋다. 건강한 디저트로는 신선한 과일을 담은 ‘망고’&‘블루베리’와 풍부한 식이섬유를 품은 ‘알로에’도 있다. 크런치함을 원하면 ‘초코쉘’을 추천한다. 연유, 초코 소스 같은 달콤한 시럽까지 구성돼 한 컵의 젤라또에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가득 담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빨라쪼는 봄 시즌을 맞아 젤라또의 쫀득함을 온전히 담은 수제 젤라또바 2종’(블루베리 요고라또, 쿠키앤크림)과 국산 당근(Carrot)·양배추(Cabbage)·사과(Apple)로 만든 건강 프로젝트 5탄 ‘C.C.A 젤라또’도 함께 출시했다.

 

빨라쪼 관계자는“다양한 토핑 조합으로 누구나 원하는 대로 자신의 취향과 개성에 맞춘 프리미엄 젤라또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image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여름 한정 ‘복숭아 음료‧디저트’ 6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복숭아를 주재료로, 더운 여름철, 상큼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특히, 쫀득한 식감과 시각적 재미를 더하는 분홍빛 컬러의 타피오카펄인 ‘핑크펄’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신메뉴 음료는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 ▲피치망고 드링킹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는 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산뜻함에 핑크펄을 더해 청량감과 식감을 강조했다.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는 시트러스류인 감귤·레몬 베이스에 복숭아와 포멜로 향을 더하고, 핑크펄로 씹는 즐거움을 더했다. ‘피치망고 드링킹요거트’는 복숭아 과육과 냉동 망고의 조합으로 새콤달콤한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요거트 음료다.

 

디저트는 ▲떠먹는 복숭아 요거트 롤케이크 ▲꿀복숭아 팬케이크 ▲피치러버 생크림 케이크로 구성됐다. ‘떠먹는 복숭아 요거트 롤케이크’는 요거트 크림, 복숭아 리플잼이 부드러운 롤케이크와 어우러져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꿀복숭아 팬케이크’는 폭신한 팬케이크 사이에 달콤한 꿀복숭아 베이스를 넣고, 위에는 부드러운 크림과 과일 토핑을 얹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피치러버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복숭아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울려, 여름철 디저트로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번 복숭아 시즌 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복숭아 플레이버에 쫀득한 ‘핑크펄’이라는 색다른 재미를 더해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디야커피 복숭아 시즌 메뉴와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image
[사진=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썸머에디션’ 생리대 출시

 

유한킴벌리가 2025년형 ‘좋은느낌 썸머에디션’ 생리대 신제품을 출시했다.

 

유한킴벌리는 매년 더워지는 여름철 생리에 대한 소비자 고민을 해소하고자 지난해에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의 경우, 피크 시즌인 6월에 동 브랜드 입는 오버나이트 매출의 15%를 차지하는 등 출시 첫 해부터 고무적인 성과를 거뒀다.

 

2025년형 신제품은 데이패드와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 2종으로 출시된다. 통기성과 소취 등 주요 기능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의 통기 시스템은 3단계로 구성된다. 유한킴벌리 측에 따르면 대나무 유래 라이오셀 함유 커버를 적용, 표면 온도를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도 낮췄다. 공기가 통하는 에어터널 흡수층으로 60% 빠른 흡수력을 갖췄으며, 되묻어남 현상 역시 덜하다. 더불어 통기성 방수층으로 피부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의 경우 언더웨어 속 상대습도가 30% 낮아지는 등 통기성을 개선했다.

 

좋은느낌은 여름철 생리 시 또다른 고민 중 하나인 냄새에 주목했다. 자사 여성 웰니스 앱 ‘달다방’에서 여름철 생리를 주제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냄새 걱정(64.1%)은 땀이 차는 문제(75.7%) 다음으로 가장 많은 응답을 얻었다. 신제품에는 소취 기능이 추가되었고, 테스트 결과 99% 소취 효과를 지닌 것으로 확인되었다.

 

팬티형 생리대인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의 경우, 여름철 땀이 차지 않으면서도 알맞은 착용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에어홀이 처리된 통기 허리밴드를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겨냥 생리대라는 특징에 걸맞게 좋은느낌 오리지널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보다 두께가 얇아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썸머에디션과 화이트 스테이쿨을 축으로 여름철 겨냥 생리대를 본격 확장해갈 계획이다. 여름 수준의 더위가 4월에서 11월까지 지속된다는 전망이 제기되는 만큼, 화이트 스테이쿨의 경우 연중 판매를 지속할 방침이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지난해 좋은느낌 썸머에디션의 성공적 런칭에 힘입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여성용품 1위 브랜드로서 늘 소비자 고민에 귀 기울이고,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생리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seul@news2day.co.kr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뉴스투데이 & m.news2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많이 본 기사

  1. 1 CJ ENM, 1분기 영업익 7억…TV광고 시장 위축 심화에 전년비 94.3%↓
  1. 2 [주말쇼핑정보]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롯데마트 ‘5! 해피딜’·홈플러스 ‘MEGA 골든위크’
  1. 3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일 정기 휴무
  1. 4 [이 특징주 버핏이라면] 로킷헬스케어 주가, 코스닥 상장 둘째 날에도 13%대 '강세'
  1. 5 [신상NEWS] 해태×운빨존많겜·테라x팩맨·던킨 ‘잔망루피 태블릿 파우치’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이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