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경기 수원점 오픈… “넘버원 다이어트 브랜드 수원 착륙”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 다이어트’가 수원시 영통구에 ‘경기 수원점’을 오픈한다.
오는 25일(토) 수원 지점을 정식 오픈하는 ‘예신 다이어트’는 체온 관리를 통해 체중 감량 관리를 제공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체온 관리는 우리 몸의 체온을 다스림으로써 신진대사의 상승과 기초대사량의 증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체온 관리를 통해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로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며, 많은 다이어터들의 고민인 요요현상을 최소화 시켜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외에도 예신은 배우 이의정 20kg 감량, 개그우먼 김선정 및 배우 이모씨 30kg 감량 등 여러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전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배우 이모씨는 각종 매체를 통해 “체온을 관리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예신의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30kg 체중 감량은 물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가 원활해지면서 몸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건강까지 찾을 수 있었다”고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최근 대부분의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저체온’이 비만의 주요 원인으로 알려지면서 체온과 다이어트,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오픈하는 ‘예신 수원점’에 많은 이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예신 다이어트 경기 수원점 박담 매니저는 “수원 지역의 많은 분들께서 예신 수원점 오픈을 손꼽아 기다리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최선을 다해 고객들의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예신 다이어트는 경기 수원점을 비롯해 서울, 인천, 일산, 분당, 대전, 울산, 부산 등 전국 26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한편, 예신은 막바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고민 많은 다이어터를 위한 ‘휴가 전 다이어트 급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1회 다이어트 체험관리를 45%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단기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효과 좋은 단기 다이어트 패키지도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진행 시, 고가의 브레인 관리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다.
예신의 ‘휴가 전 다이어트 급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예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 다운로드 후 경기 수원점 등 전국 원하는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