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단설렁탕, 창업 희망자 대상 ‘무료 소자본 창업 설명회’ 개최
황숙희
입력 : 2018.09.07 13:37
ㅣ 수정 : 2018.09.07 13:37
(뉴스투데이=황숙희기자) 정직한 장인의 설렁탕 맛을 제공하는 설렁탕 프랜차이즈 ‘신단설렁탕(대표 김용정)’은 자사 가맹점주와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실전 무료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해당 창업설명회는 매주 월요일에 오전 11시 실시되며, 신단설렁탕 창업 희망자 외에도 외식업 창업 희망자라면 공식 홈페이지 & 전화 문의 예약만 하면 누구나 성공창업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전달받을 수 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외식업 창업자가 알아야 할 아이템 선정방법, ▲상권분석 및 점포개발 노하우, ▲창업자금 활용방안, ▲신단설렁탕소개 및 지원사항, ▲질문 및 답변, ▲무료 매장방문 및 시식의 순서로 진행된다.
창업자가 알아야할 기초부터, 자금, 개발, 운영, 업종 전환 시 유의점 등 예비창업주들이 꼭 알아야 할 실질적인 이야기를 중심으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어 초반부터 관련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신단설렁탕 관계자는 “이번 무료 소자본 창업 설명회는 단순한 신단설렁탕 홍보가 아닌 창업 전반에 대한 강의로 진행되며, 사업설명회를 오기 전 궁금한 내용을 미리 적어오면 그에 대한 해답도 들을 수 있다”라며, “사업설명회가 끝난 이후에는 가까운 신단설렁탕 매장으로 이동해 무료 시식까지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단설렁탕과 열린창업신문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모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단설렁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단설렁탕은 지난 10년간 장인 정신, 정직한 맛, 한국의 맛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설렁탕 대표 브랜드로 국내 곰탕과 설렁탕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최초로 자체 제조 공장을 소유하여 직접 끓여 더 깊은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는 맛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가맹 문의가 쇄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