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롯데주류, “가수 조이와 육성재, 피츠 수퍼클리어의 새 얼굴 되다”

정소양 입력 : 2018.07.04 09:44 ㅣ 수정 : 2018.07.04 12:0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 가수 조이와 육성재가 피츠 수퍼클리어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롯데주류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정소양 기자)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가 가수 조이(레드벨벳)와 육성재(BTOB)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주류는 밝고 깔끔한 이미지로 젊은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조이와 육성재가 ‘피츠 수퍼클리어’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멀티플레이어로서의 자질을 갖추고 가수와 배우활동을 넘나들며 대세로 자리잡은 아이돌 2명을 동시 기용해 ‘피츠 수퍼클리어’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굳힌다는 계획이다.
 
오는 5일 제품의 ‘깔끔함’을 강조한 새 광고 동영상 온에어를 시작으로 광고 포스터,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해 나갈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1대 모델 조정석이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 기여했다면 2대 모델 조이와 육성재는 트렌디한 감각으로 젊은층에게 호감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