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코리아 키타스(KITAS) 2020 성공적 마무리, 빔프로젝터 코스모스도 국내 첫 선봬

황경숙 기자 입력 : 2020.07.29 15:07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모바일 기기를 넘어 이제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IT 글로벌 기업 ANKER Group은 모바일 충전기기 브랜드 ANKER(앤커), 오디오 브랜드 soundcore(사운드코어), 스마트 홈 브랜드eufy(유피),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NEBULA(네뷸라)로 카테고리별 제품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앤커코리아는 코엑스에서 개최된 KITAS 2020에서 각 브랜드 별 인기 상품과 하반기에 출시할 제품을 한 자리에 선보이는 시간을 갖고 전시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KITAS 2020에 참여한 앤커코리아, 브랜드 별 부스 운영 현장[사진제공=앤커코리아]
 

스마트 디바이스 쇼 x 소형가전쇼 (KITAS 2020)에서 앤커 부스는 브랜드 별로 네 개의 zone으로 구성됐다. 그 중 이번에 가장 이목을 끈 브랜드는 네뷸라였다. 홈 시네마 제품의 로망으로 불리는 빔프로젝터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제품이다. 네뷸라의 빔프로젝터 코스모스는 글로벌 펀딩 32억을 달성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KITAS 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안드로이드 TV 9.0이 탑재된 스마트 빔프로젝터로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등을 휴대폰 연결 없이 실행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네뷸라의 빔프로젝터 코스모스[사진제공=앤커코리아]
 

코스모스와 함께 전시된 사운드 바 인피니 프로도 눈길을 끌었다. 돌비 애트모스와 서라운드 기능을 지원해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직접 청음 하길 원하는 관람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국내 수요가 매우 높은 블루투스 스피커 및 완전 무선 이어폰은 사운드코어 부스에서 전시됐다. 앤커 사운드코어의 완전 무선 이어폰 리버티 시리즈는 2019년 100만대 판매 신화를 기록한 바 있다. 2020년 리버티 2세대 라인업도 출시 되었는데 그래미 뮤직 어워드를 수상한 오디오 프로듀서 10인이 만족하고 추천한 리버티2프로도 전시됐다.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청소에 관심 있는 관람객의 눈길을 끈 것은 유피 존이었다. 무선 건타입 청소기, 핸디형 청소기, 로봇청소기 등의 청소기 체험이 가능했으며 홈캠 등 곧 출시할 제품도 선보였다. 특히 유피의 로봇청소기는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 2020년 BEST 7 청소기에 3개나 이름을 올릴 정도로 진공 청소 기술력이 입증됐다. 국내에 출시 된 eufy 로보백G10은 물걸레와 진공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하이브리드 로봇청소기로 이번 KITAS 톱10 제품에도 선정됐다. 작은 쇠구슬도 흡입하는 2,0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100분 연속 청소가 가능한 배터리가 강점이다.

 
KITAS TOP10 선정, 유피 로봇청소기 로보백G10[사진제공=앤커코리아]

 

앤커 존에서 단연 인기를 끈 것은 앤커 케이블을 활용한 로봇 퍼포먼스였다. 3만 번 이상의 밴딩 테스트를 통해 최대 80kg의 무게까지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강한 내구성의 케이블은 여행용 캐리어를 거뜬히 드는 로봇 퍼포먼스로 많은 이목을 끌었다.

 

7월 23-25일 3일간 인기 상품부터 새롭게 출시 되는 제품까지 앤커의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 자리였던 만큼 앤커코리아는 KITAS 2020에서 직접 청음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 했다. 이벤트용으로 준비한 앤커 부채는 24일 전량 소진되는 등 많은 관람객의 참여와 호응을 이끄는 등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마무리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