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특징주 버핏이라면] 와이즈버즈 주가, 틱톡 마케팅 파트너스 선정에 '상승'
김성현 기자
입력 : 2025.03.31 10:42
ㅣ 수정 : 2025.03.31 10:42

[뉴스투데이=김성현 기자] 와이즈버즈 주가가 오름세다.
3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와이즈버즈는 코스닥시장에서 이날 오전 10시 31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198원(26.09%) 오른 957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와이즈버즈가 국내 최초로 틱톡의 마케팅 파트너스(TikTok Marketing Partners, TMP) 프로그램에 선정된 것에 따른 영향으로 풀이된다.
틱톡 마케팅 파트너스 프로그램은 틱톡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으로, 마케팅 에이전시 부문에서 한국 대행사가 선정된 것은 이번이 최초다. 이 프로그램은 틱톡에 최적화된 광고 컨설팅을 제공하며, 광고주가 틱톡 플랫폼에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대행사를 엄선해 공식 인증하는 제도다.
한편 와이즈버즈는 RTB 매체 (페이스북, 구글 등)를 기반으로 온라인 광고 대행, 모바일 광고의 기획, 공급효과분석 및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광고주를 대신해 해당 광고의 전략에서부터 광고 집행, 관리, 분석, 이슈 대응, 기술적 지원, 광고 소재 제작 및 데이터 등 디지털 광고 전 과정에 걸친 서비스 제공과 부동산 임대업을 하고 있다.
BEST 뉴스
댓글(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