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쇼핑정보] 논술 끝… ‘신세계사이먼’에서 가족나들이하고 ‘AK플라자’,‘롯데면세점’에서 겨울 쇼핑하자

[뉴스투데이=박혜원 기자] 이번 주말(24~25일)은 수능과 논술고사가 끝난 수험생들이 본격적으로 지갑을 열기 시작할때다. 또, 패션·뷰티 브랜드 및 아울렛과 복합쇼핑몰들이 연말 이벤트를 시작하면서 유통가가 북적일 전망이다.
신세계사이먼, 먹거리부터 의류까지 준비된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가존 단위 고객을 위한 ‘고양·파주 슈퍼맘&베이비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고양 및 파주 지역 대표 맘 커뮤니티 ‘일산 아지매’가 선정한 40개 셀러가 참여해 유아동 의류, 팬시용품, 완구, 신발, 가방, 귀걸이, 스카프 및 마카롱, 수제청, 커피 원두 등을 판매한다.
더불어 ‘추억의 레트로 푸드마켓’을 통해 옛날 도너츠, 오방야끼, 왕만두 등을 함께 판매해 쇼핑과 함께 먹거리 행사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오는 12월 2일까지는 ‘윈터 그랜드 세일’ 행사를 통해 겨울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주말에는 아디다스, 언더아머 등 스포츠 브랜드가 전품목을 아울렛 가격에서 20%까지, ‘분더샵’이 F/W 여성 마이분 상품을 90%까지,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지난해 F/W 상품을 50%까지 할인한다.
‘르베이지’와 ‘구호’는 오는 29일까지 16년도 F/W 상품을 70%까지 판매한다.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푸마’는 오는 25일까지, ‘마이클코어스’는 오는 12월 9일까지 전품목 20% 추가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AK플라자에서 온라인 인기상품을 SNS 스타와 함께…‘인플루언서 마켓’
롯데면세점 해외 명품 등 ‘F/W 시즌오프 프로모션’ 시작
타임스퀘어 ‘겨울 마켓’서 디스커버리, 탑텐, TNG 등 인기 의류 브랜드 대거 할인
AK플라자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수원점과 분당점에서 SNS 인플루언서 8명을 초청해 ‘AK 인플루언서 마켓’을 오픈한다. 이들은 수원점에서 4명(김정아, 오은지, 엄희영, 남수현), 분당점에서 4명(크리스탈리, 김선우, 김정윤, 라뷰에)이 참여해 평소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인터넷 쇼핑몰 패션 상품과 블로그 공구 마켓에서 판매하는 기초케어 화장품, 액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수원점은 AK& 지하 1층 분수대 옆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분당점은 1층 광장 5번 게이트 앞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롯데면세점은 주말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막스마라, 페레가모, 비비안웨스트우드, 발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 50여 개와 함께 장기간 겨울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방, 신발, 의류, 선글라스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구매 영수증에 있는 응모권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점별 구매음액과 사용카드에 따라 최대 35만원까지 증정한다.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오는 28일까지 겨울 마켓을 열어 겨울 의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디스커버리’에서 구스다운 벤치 파카와 다운 점퍼, 맨투맨을 각각 39만원, 12만 8000원, 5만 5300원에, ‘탑텐’에서 롱패딩을 9만 9000원에, 맨투맨을 9900원에, 스웨터는 1만 4900원에, 터틀넥 스웨터를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TNGT’, ‘후아유’, ‘컨버스’, ‘로엠’ 등의 브랜드가 아우터부터 후드집업, 티셔츠 등 다양한 의류 품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캐스키드슨·스와로브스키·더샘 등 2030 스타일·화장품 브랜드 50~60% 할인
이밖에도 캐스키드슨과 스와로브스키 등의 스타일 브랜드와 ‘더샘’ 등 화장품 브랜드에서도 주말 동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은 2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연중 최대 규모인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가방, 액세서리, 홈, 패션 등 대부분 상품군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키즈 제품은 30% 할인을 적용한다.
디즈니 컬렉션이나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제품도 가각 30%,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는 오는 26일까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신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리본 디자인을 비대칭 스타일로 재해석한 ‘마드모아젤 컬렉션’과 크리스마스 컬렉션 신제품인 ‘루이종 컬렉션’을 비롯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 등 주얼리와 워치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화장품 브랜드 ‘더샘’은 오는 25일까지 인기 캐릭터 브랜드 ‘오버액션’과 콜라보한 ‘오버액션 꼬마토끼’ 라인과 스킨케어, 색조, 바디 등 품목을 50%까지 할인한다.
이에 더해 기간 동안 ‘에코 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를 구입하면 ‘힐링 티 가든 그린티 립앤아이 리무버’를 반값에 제공한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