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프레젠트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5’ 31일 워커힐호텔

강이슬 기자 입력 : 2014.11.13 09:27 ㅣ 수정 : 2014.11.13 09:37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조영신 기자) 지구상 가장 뜨거운 카운트다운이 시작 된다! 최고의 아티스트, 압도적퍼포먼스로 무장한 'Heineken Presents The Final Countdown 2015(하이네켄 프레젠트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5)'가 오는 12월 31일광진구에 위치한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된다.

가장 근사한 연말파티 장소인 워커힐호텔에서 열리는 ‘하이네켄프레젠트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5’의 주최사 VU 엔터테인먼트는파티 개최 소식과 함께 2014년 대한민국 최고 화제의 레이블 [일리네어레코즈]의 ‘Dok2(도끼)’, ‘Beenzino(빈지노)’, ‘The Quiett(더콰이엇)’을 필두로, 세계 최대 EDM레이블 [Spinnin’ Records(스피닝레코드)]의 멤버이자 히트넘버 “Amen”의 주인공인‘Merk&Kremont(머크 앤 크레몬트)’, 한국일렉트로닉 음악 씬의 독보적인 밴드 ‘IDIOTAPE(이디오테잎)’은 물론‘버벌진트’,‘YANN(얀)&JULIAN(줄리안)’등 EDM, 힙합씬을 아우르는 전체 라인업을 공개 했다.

‘하이네켄프레젠트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5’는1Night, 2 Stages로 구성, Final Stage(파이널 스테이지)와 Angel Stage(엔젤 스테이지)로 운영된다. Final Stage에서는 12월 31일, 오직 ‘하이네켄프레젠트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5’에만 독점 출연하는 [일리네어레코즈]의 ‘빈지노’, ‘도끼’, ‘더 콰이엇'과 함께감성힙합의 선두주자‘버벌진트’, AOMG 대표 선수 ‘그레이&로꼬’가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Angel Stage에서는 올 한해 폭발적 상승세를 보이며“Amen”,“Zunami”,“Anumi”를 히트 시킨 이탈리아 출신의 듀오‘Merk&Kremont(머크 앤 크레몬트)’,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사운드로 한국 일렉트로닉 밴드의 독보적인 발자취를 보여주는‘이디오테잎(IDIOTAPE)’, 꽃미남 하우스 DJ ‘YANN(얀)’과 비정상회담의 ‘JULIAN(줄리안)’까지 합류 해, 두 개의 스테이지에서 힙합과 일렉트로닉의 강렬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DDND MVMT(데드엔드무브먼트)’, ‘MC PHRYME(엠씨프라임)’,‘SCARNITE(스카나이트)’, ‘INSIDECORE(인사이드코어)’, ‘아이언’, ‘DJ SODA(소다)’, ‘VANDAL ROCK(반달락)’, ‘DJ BARYONYX(디제이 바리오닉스)’ 등 유수의 다양한 아티스트들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하이네켄프레젠트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5'는 1Night, 2 Stages라는서로 다른 컨셉트로 차별화 된 두 개의 홀을 자유롭게 이동함과 동시에 호텔이라는 프라이빗한 장소에서 음악과 함께 다양하고 화려한 이벤트를 즐기며 관객 모두와 함께 새해를 맞이 하는 공연으로, 그 동안 뻔한 공연, 뻔한 파티, 페스티벌만 즐겼던 관객들에게 다른 곳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카운트다운 이벤트를선사할 예정이다.

‘바람’, ‘물’, ‘불’을 테마로 공연에서 선보일 수 있는 최고의 특수효과가 펼쳐질 것이며, 화려한 댄스는 물론라이팅퍼포먼스까지 준비되어 있다. EDM 사운드가 울려 퍼질 Angel Stage에서는 강력하게 휘몰아치는 ‘바람’을 이용한 Blast 효과로무대뿐 아니라 관객에게 화려한 장관을 선물할 것이다.

힙합씬의 대표 아이콘들을 만날 수 있는 Final Stage에서는 화끈하고 강렬한 ‘불’을 이용한 Flare 효과와 무더운 열기를 식혀줄 ‘물’을 이용한 Splash 효과를 통해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젊은 열정과 폭발하는 에너지를 한층 더 증폭시켜줄 예정이다.

주최사 VU 엔터테인먼트는“특별한 하루,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려는 관객들을 위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획하고 있으며, 올해 수능시험을 치룬 20살 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해 밤12시부터 입장 가능한 신데렐라 티켓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혀 수험생들의 기대감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하이네켄프레젠트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5’ 얼리버드 티켓은 11월 17일부터 44,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선착순2,000명 에게는 공연 당일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카운트다운 퍼포먼스스페셜에디션인‘PIXMOB(픽스몹)’LED팔찌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정가 66,000원/ 얼리버드 44,000원 / 신데렐라 33,000원 / 티켓 문의: 010-3360-7846)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