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건영 '회천중앙역 로제비앙 그랜드센텀' 21일 청약 돌입...역세권·분상제로 주목

김성현 기자 입력 : 2025.04.15 11:17 ㅣ 수정 : 2025.04.15 11:17

21일 특별공급...22~23일 1·2순위
지상 29층, 전용 84㎡ 642가구 규모
도보권 내 초·중·고교 예정된 '학세권'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회천중앙역 로제비앙 그랜드센텀’ 투시도 [사진=(주)대광건영]

 

[뉴스투데이=김성현 기자] (주)대광건영은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회천중앙역 로제비앙 그랜드센텀'의 청약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2일에는 1순위, 23일 2순위를 진행한다.

 

회천중앙역 로제비앙 그랜드센텀은 견본주택에는 주말 포함 3일간 1만1000여 명의 인파가 몰렸다. 역세권 등 우수한 입지와 회천지구의 미래가치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었다는 분석이다. 이와 함께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책정된 합리적인 분양가도 한몫했다는 평이다.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은 역세권·학세권·숲세권을 두루 갖춘 입지와 합리적인 분양가, 그리고 선호도 높은 평형과 설계에 대해 호평했다.

 

현장을 찾은 한 관람객은 "최근 분양가가 많이 올라 자금 부담이 큰 상황에,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단지가 공급된다고 해서 견본주택을 찾았다” 며 “분양가도 마음에 들지만, 역세권에 초등학교까지 가까운 입지가 좋아서 청약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회천중앙역 로제비앙 그랜드센텀은 경기도 양주시 회정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전용면적 84㎡A·B·C타입 총 642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아 이른바 ‘국민 평형’ 이라고 불리는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만 공급되며, 4베이(일부)·광폭주방·드레스룸 등 혁신설계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도권 지하철 1호선 회천중앙역(예정) 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로, 종로·시청·용산 등지로 환승없이 도달 가능하다. 단지 인근 평화로·회천중앙로 등을 통해 인접 지역은 물론, 덕계역-옥정지구 간 연결도로를 통해 옥정지구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교통망 확충사업도 다수 예정돼 있다. 양주~수원역 및 상록수역 구간 85.9km를 잇는 GTX-C 노선의 기점역인 덕정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향후 GTX를 이용하면 서울 삼성역까지의 20분 대로 이동시간이 대폭 단축되는 등 서울 접근성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원스톱 교육환경’도 돋보인다. 단지 앞 초등학교는 2026년 9월 개교 예정이며, 유치원과 중·고교 예정부지도 도보거리에 있는 등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환경이 구현된다. 학교 건립에 따른 주변 학원가 형성은 물론, 덕계도서관도 가까운 만큼,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앞을 흐르는 덕계천을 따라 수변공원이 조성되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또한, 덕계근린공원을 비롯해 각종 근린공원이 지구 내에 위치해 힐링 라이프도 가능할 전망이다.

 

회천지구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워 은행·병원 등의 이용이 쉽고, 회천중앙역 인근 유동인구를 겨냥한 상권 형성도 가능할 전망이다. 이마트 양주점 등 대형마트와 경찰서·소방서 등 공공기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회천중앙역 로제비앙 그랜드센텀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