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가 픽한 '스시노칸도'… 초밥도 먹고 상품권도 받는다

안서진 입력 : 2020.03.17 13:47 ㅣ 수정 : 2020.03.17 14:06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노칸도'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스시노칸도]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노칸도'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시노칸도는 최근 90분 동안 초밥 100접시 먹기에 성공하는 고객에게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하는 ‘먹방 챌린지’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먹방 챌린지’ 이벤트는 인기 먹방 유튜버인 쯔양이 스시노칸도 노원점을 방문해 102접시를 먹고 화제가 된 것을 계기로 만들어진 이벤트로 이후 소식을 듣고 방문한 먹방 유튜버 히밥은 117접시를, 만리의 먹라이프는 101접시, 상해기와 BJ웅이는 100접시를 기록한 바 있다.

 

스시노칸도 관계자는 “쯔양을 비롯한 먹방 유튜버들의 소식을 듣고 ‘먹방 챌린지’에 도전하는 고객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다”며 “현재 모든 매장에서 100접시 성공자가 나와 아쉬워하는 이들을 위해 본사에서 추가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추가된 이벤트는 20분동안 30접시 이상 성공할 경우, 접시 수에 따라 할인혜택을 주고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또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존 3월 31일까지였던 이벤트 기간을 4월 10일까지 연장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