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다이어트, 비대면 대외활동 ‘예신 비대면 서포터즈 1기’ 대모집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체온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다이어트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예신 체험활동 및 홍보활동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로 홍보하는 예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해 만나서 대외활동하는 것을 지양하는 비대면 서포터즈 활동이다.

평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고,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활발하게 사용하는 대학생·휴학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총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신청은 예신다이어트 공식 홈페이지 안내에 따라 별도의 신청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예신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선정자는 SNS활동 및 지원동기를 평가해 오는 12월 15일에 발표 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2주 간 활동하게 되며, 예신의 체험 컨텐츠 제작 및 예신 홍보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실적에 따라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품을 지급하며, 선정된 서포터즈 모두에게 예신 서포터즈 활동인증서를 발급한다.
예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 및 단체생활이 위축된 시기에 맞추어 대학생들에게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활동을 준비 했으며,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온라인 활동을 많이 하기에 SNS 서포터즈 역할이 중요하다”며 “다이어트 및 예신에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예신은 현재 전국의 일반인 다이어트 모델도 공개 모집 중이며, 체중감량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일반인 모델에게는 예신의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체험하고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예신은 서울 잠실롯데월드점을 비롯해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천안 아산점, 대전 탄방점, 대전 반석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24개 매장을 두고 있다. 한 달 8kg 책임감량제,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을 비롯해 100% 책임보장제 등 안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