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서울뇌성마비복지관 아이들과 여름 나들이
한현주 기자
입력 : 2022.08.18 10:28
ㅣ 수정 : 2022.08.18 10:28

[뉴스투데이=한현주 기자] AIA생명이 지난 13일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이하 복지관) 소속 뇌성마비 아이들 16명과 함께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여름 체험학습을 했다.
18일 AIA생명에 따르면 사내 동호회 '나누미 봉사단' 회원과 그 가족 48명 등은 뇌성마비 아이들과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여름 체험학습을 하고, 놀이기구 체험과 퍼레이드 관람을 함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많이 나누어 주는 사람'이란 뜻을 가진 '나누미 봉사단'은 지난 2010년부터 복지관을 후원하고 있으며, 뇌성마비 아이들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여름 체험학습에서 참가자들은 아트란티스, 신밧드의모험, 플라이벤처, 회전목마와 같은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며 추억을 쌓았다. 또, 아이스크림 포토존부터 퍼레이드 공연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아이스 월드'(ICE World)' 페스티벌을 즐기며 여름 나들이를 만끽했다.
채해경 나누미 봉사단 회장은 "매년 복지관 아이들이 계속 성장해 나가는 것을 볼 수 있어서 뿌듯하고, 함께 참여한 봉사자들의 아이들과 복지관 아이들이 같이 성장하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 또한 무척 기쁘다"며, "복지관 아이들이 더 밝고 씩씩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