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멜리, 모공관리 “로럴그린 리페어 필링 패드” 리뉴얼 출시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아이멜리가 로럴그린 블렌드 패드를 ‘로럴그린 리페어 필링 패드’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로럴그린 리페어 필링 패드는 제품 패키지, 내용물, 패드 원단까지 전반적으로 리뉴얼 업그레이드했다. 병풀, 티트리 성분에 Centellasome(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어성초 등 진정 성분을 추가하였고, 3세대 필링성분 파하에서 4세대 필링 성분 라하를 더해 필링 효과도 높였다.

비건 인증을 완료한 100% 천연 목화솜 원단으로 패드를 변경하여 피부 자극을 줄였으며, 높은 수압으로 원단의 결속력을 다지는 워터젯 공법을 활용하여 피부에 더욱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필링 패드의 양은 50매에서 60매로 증가하는 반면, 가격은 낮추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아이멜리 관계자는 “미세먼지 세정력, 미세먼지 흡착 방지, 즉각적인 피부 수분량 개선, 피부 윤기 개선, 모공 크기 감소, 피부 자극 테스트 총 6종의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였다”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피부결 정돈이 필요할 때 닦토용으로 각질을 케어하고,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는 스킨팩으로 활용하는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필링 패드는 5월 12일 아이멜리 공식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