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HN, 2020 게임 부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임은빈 입력 : 2020.05.27 17:35

채용설명회는 유튜브 라이브 채널에서/인스타그램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기회까지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 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 주>

 
▲ [사진제공=NHN]
 

[뉴스투데이=임은빈 기자] NHN(대표 정우진)이 2020년 게임 부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게임)과 벅스(음원), 티켓링크(예매), TOAST(기술), 생활 플랫폼 페이코(PAYCO) 등 4차 산업의 핵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NHN이 오는 6월 8일까지 개발과 디자인(UI/원화), 기획의 세 가지 부문에 걸쳐 신입사원 00명을 모집한다.

 

특히 이번 게임 직군 신입사원의 경우, 'Game Changer 1기'로 명명되는데 매년 하반기 개발 직군 신입사원 채용에 있어 'TOAST Rookie'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사용해 온 것처럼, 앞으로 매년 게임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정례화한다는데 의의가 있다.

 

전형 절차는 먼저 6월 8일까지 NHN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하고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사전과제와 온라인 프리테스트(개발)를 진행한다. 이 과정을 통과하면 1차 면접인 'T 인터뷰'와 2차 면접인 'C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게 되고 7월 말 정식 입사하게 된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면접은 화상 면접방식을 검토 중이다.

 

NHN과 게임 부문 개발 자회사인 NHN 빅풋, NHN 픽셀큐브, NHN 스타피쉬가 참가하며 최종적으로 입사하게 되는 법인 및 부서는 본인 의사 및 면접 전형 결과에 따라 최종 확정된다.

 

이번 채용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유튜브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6월 1일부터 3일까지 디자인과 개발, 기획 각각 직군별로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채널을 통해 방영되는데 선배들로부터 듣는 합격 꿀팁과 기타 회사에 관한 여러 정보들을 들을 수 있다.

 

2020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서 병역필 혹은 면제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다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으며 특히 게임에 관심이 많고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경험해보고 싶은 지원자를 희망한다.

 

이승찬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사는 "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에 따라 언택트(비대면) 문화와 기술 발달은 더욱 가속화될 것"이라면서 "NHN은 언택트 분야에 있어서 게임이 차지하는 중요성과 그 역할에 대해 충분히 공감하며, 앞으로 매년 게임 부문의 신입사원 채용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