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CJ E&M, ‘신비아파트 뮤지컬’ 온·오프라인 8월 공연 예매 개시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뉴스투데이=이원갑 기자] CJ E&M이 16일 자사 애니메이션 사업부에서 다음달부터 상연하고 DS뮤지컬컴퍼니가 제작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2차 앵콜 공연의 온택트(온라인) 및 오프라인 티켓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는 다음달 7일부터 23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오프라인 공연을 실시하며 같은 달 6일, 13일, 20일에는 저녁 8시마다 온라인 중계 공연인 온택트 형태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온택트 공연은 CJ ONE 모바일앱, 카카오TV, KT 올레 tv, 티빙 등의 플랫폼을 통해 시청권 유료 구매 후 시청할 수 있다. CJ ONE과 멜론티켓에서는 16일부터, KT 올레 tv에서는 오는 17일부터, 티빙에서는 오는 27일부터 시청권을 살 수 있다. 오프라인 공연 티켓의 경우 이미 인터파크티켓에서 판매 중이다.
온택트 공연 관람자들을 끌어모으기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된다. ‘엔딩 크레딧 이벤트’는 예매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응모한 시청자 중 100명을 선정해 공연 후 올라가는 엔딩 크레딧에 이름을 실어주는 행사다. 예매 후기 댓글을 남기면 신비아파트 캐릭터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 ‘영상 편지 이벤트’, 첫 온택트 공연일에 신비아파트 공식앱으로 참여 가능한 퀴즈 및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민지혜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공연전시사업팀장은 “이번 온택트 공연이 외부 활동이 제한되어 다소 무료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활력소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신비아파트 뮤지컬은 앞으로도 꾸준한 소통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고퀄리티 가족 뮤지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