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호반건설, 민간공원특례사업 인천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이달 말 공급
99만㎡ 규모 연희공원안에 1370가구 분양

[뉴스투데이=모도원 기자] 호반건설은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하는 인천 서구 연희공원 내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을 이달 말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4층, 10개동, 1370가구로 구성됐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은 인천 연희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로, 99만㎡ 공원 안에 단지가 들어서는 만큼 직접적으로 공원을 누릴 수 있는 공세권 단지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은 도시공원 및 녹지 등에 관한 법률 제21조의2(도시공원 부지에서의 개발행위 등에 관한 특례)에 따라 공원 부지 중 30%는 민간 사업자가 아파트 등으로 개발하고 나머지 녹지 70%는 공원으로 조성해 기부채납하는 방식을 말한다. 이 방식으로 아파트를 지으면, 공원 속에 내 집이 있어 영구 조망은 물론 공원에 둘러싸여 집에 있는 동안 친환경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인천 청라국제도시 바로 옆에 위치해 주거 인프라를 공유하게 된다. 스타필드 청라점(예정), 코스트코 청라점(예정), 청라 의료복합타운(예정), 관공서 등의 이용이 수월하다.
LG전자인천캠퍼스, 하나금융타운, 서부일반산업단지, 서구청 등 직주근접 요소도 갖추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4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높였으며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