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NH농협은행, 디지털 광고제 ‘2020 앤어워드’ 최우수상(Winner) 수상

이철규 기자 입력 : 2021.01.25 09:40 ㅣ 수정 : 2021.01.25 09:55

농협상호금융 주머니통장과 지평농협 된장․고추장 결합한 47초짜리 영상, 라벨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뉴스투데이 E]의 E는 Economy(경제·생활경제)를 뜻합니다. <편집자주>

 

image
[사진제공=NH농협은행]

 

[뉴스투데이=이철규 기자] NH농협은행은 25일, ‘2020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문 중, 은행·캐피털 서비스 분야에서 최우수상(Winne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방송진흥공사·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5대 디지털광고제 중 하나이다.

 

이번 수상작은 농협상호금융 주머니통장과 지평농협 된장․고추장을 결합한 47초짜리 영상으로, 범농협 간 연계 마케팅인 라벨 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었다. 여유자금을 마이포켓에 예치하고 우대금리를 받는 주머니통장의 장점과 지평농협의 대표상품인 된장·고추장을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홍보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 광고에는 MBC 예능 ‘트로트의 민족’으로 유명해진 작사가 이건우 씨, 작곡가 박현우 씨가 출연해 친근함을 더했다.

 

NH농협은행은 이번 수상작 외에도, 작년 한 해 ‘NH농협생명X농협목우촌’, ‘NH농협은행X하나로유통’ 등 총 네 차례에 걸쳐 범농협 시너지 마케팅을 실시했다. 농협계열사 통합 마케팅을 담당하는 NH멤버스사업부 관계자는 “타사와 달리, 농협은 금융과 유통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앞으로도, 농협 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작 ‘상호금융 주머니통장X지평농협 된장·고추장’은 농협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