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맨, 인기 에피소드 담은 도서 ‘워크맨’ 출간 기념 이벤트
영어 퀴즈 풀면, 단행본 및 지텔프 응시권 등 상품 제공
[뉴스투데이=최선 기자] 인기 유튜브 채널 <워크맨>이 100회 맞이 기념으로 도서를 출간한다고 11일 밝혔다.
<워크맨>은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콘텐츠로 시작했다. 장성규를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선을 넘을 듯한 드립과 다양한 직업, 알바 체험을 잘 풀어내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간하는 <워크맨> 도서는 유튜브 콘텐츠의 매력을 한 권으로 담아냈다. 장성규의 선을 넘을 듯한 아슬아슬한 b급 드립들과 다양한 직업들의 정보와 특징을 모두 녹여냈다.
<워크맨> 도서 출간 기념으로 한국 지텔프, 지텔프 공식 교육기관 지텔프 에듀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인영어시험 G-TELP(지텔프)는 국가직 공무원, 경찰(가산점), 군무원 채용, 세무사, 회계사, 노무사 등 다양한 국가자격증의 영어 대체 시험으로 활용되고 있다.
지텔프는 많은 응시기회와 짧은 시험 시간, 적은 문항 수 및 빠른 성적 발표로 취업 준비생 및 공무원 준비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텔프와 함께 진행하는 출간 이벤트 방식은 간단하다. <워크맨>과 관련된 영어 퀴즈를 풀고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들 중 추첨 100명에게는 지텔프 생애 첫 쿠폰과 <워크맨> 도서를 경품으로 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지텔프 온라인 모의고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워크맨> 도서 출간 이벤트는 5월 7일 22시부터 5월 13일 22시까지 진행이 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7일 22시 <워크맨>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툰 방식으로 그려낸 <워크맨> 도서는 4월 26일부터 예약판매 진행중이며, 5월 6일부터 인터파크, 알라딘, 교보문고 등 각종 서점에서 판매중이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