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웹툰캠퍼스, 청소년 웹툰 체험 프로그램 ‘여름아 웹툰해’ 참여자 모집
도내 초등학생 및 중학생 대상 무료 교육 프로그램
[뉴스투데이=황경숙 기자]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경남웹툰캠퍼스에서는 미래의 웹툰작가 발굴을 위한 청소년 대상 웹툰체험 교육 프로그램 ‘여름아 웹툰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원데이 클래스 과정으로 이루어진 ‘여름아 웹툰해’는 오는 7월 29일 1회차를 시작으로 8월 12일까지 1회 최대 3시간씩 총 5회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론과 실습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클립 스튜디오 기본 사용법을 익힐 수 있고, 각 회차별로 △주말의 일상툰 △방학툰 △애니멀툰(동물툰) △캐릭터툰 △학교툰 등 드로잉 웹툰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프로그램의 정원은 회차별 10명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웹툰 제작을 배우고자 하는 경남 지역 초등학생 및 중학생이라면 경남웹툰캠퍼스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다양한 교육 및 전시 경력을 보유한 강사진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경남웹툰캠퍼스 1층 웹툰교육실에서 진행된다.
도내 웹툰 전문 작가 창작지원 및 인재 양성을 위해 지난해 11월 개소한 경남웹툰캠퍼스는 ‘여름아 웹툰해’를 비롯하여 예비작가 및 웹툰작가를 대상으로 하는 '스킬업 클래스-콘티’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인기 웹툰작가 초청특강 등을 운영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 관련 상세 내용은 경남웹툰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