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데이 E]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장원수 기자 입력 : 2021.05.03 09:24 ㅣ 수정 : 2021.05.03 09:24

어린이를 위한 초코 파우더 ‘휘휘 초코’ 등 투숙객 대상 선물 증정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뉴스투데이=장원수 기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준비했다. 가족과함께 5월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휘닉스에서 준비한 여러 이벤트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모들 가든에서 버블파티가 열린다. 즐거움이 방울방울 피어나는 모들 가든에서 오후 2시부터 두시간 동안 비눗방울 체험과 요술풍선 놀이, 페이스페인팅 등을 즐길 수 있고, 럭키드로우 선물 추첨도 이루어진다. 같은 날 조식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캐릭터 마카롱을 선물로 증정한다. 객실 체크인 시 어린이 고객에게는 창의력 쑥쑥 플레이 키트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3일부터 5일까지 사흘 간 객실 체크인 고객에게는 무설탕 식품 브랜드인 ‘휘휘 초코’를 증정한다. ‘휘휘’ 초코’는 독일산 프리미엄 카카오를 사용하고 설탕과 색소는 모두 빼 안심하고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초코 파우더다.

 

8일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8일 당일 객실 체크인하는 모든 부모 고객에게 미니 카네이션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시그니쳐 한식당 해랑에서 런치와 디너를 이용하는 부모 동반 가족 고객에게는 예쁜 카네이션 쿠키도 증정한다. 또한, 5일부터 8일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며 야외 BBQ를 즐길 수 있는 불턱BBQ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낭만적인 폴라로이드 인생샷을 남기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5월부터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프라이빗 독채 별장인 힐리우스를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4인 패밀리 고객이라면 75평 힐리우스 객실 1박과 함께 조/중/석식이 모두 포함되며, 모들 가든의 커피&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패키지 특전으로 웰컴 과일 바구니와 미니바, 아고라 수영장, 유민미술관, 휘닉스 플레이라운지 입장이 모두 포함된다. 1박 기준 150만원이다. 2인 허니문으로 힐리우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힐리우스 75평 객실 1박을 포함해 조식뷔페, 미슐랭가이드 김진래 셰프의 민트 레스토랑 와인 디너를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 테라피 프로그램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신혼부부가 함께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허니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샴페인&치즈 플레이트와 미니바, 허니문 인생샷투어, 아고라 수영장 이용까지 특전으로 누릴 수 있다. 1박 기준 100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BEST 뉴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
 

주요기업 채용정보